바로상담

고객정보

바로상담을 위한 고객정보 입력 표
- -

0 byte / 100 byte

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[필수]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[금융상품 전화상담]

[ 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] 귀중

  • 귀 행이 금융상품 전화상담을 위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수집·이용 목적

  • 금융상품 전화상담

보유 및 이용기간

  • 동의일로부터 3개월이내까지 보유·이용

거부 권리 및 불이익

  • 귀하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는 “금융상품 전화상담”을 위한 필수적 사항이므로,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전화상담이 가능합니다.

수집·이용 항목

고유식별정보

  • 주민등록번호, 외국인등록번호

고유식별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하십니까?

개인(신용)정보

  • 일반개인정보 : 성명, 연락처(휴대전화번호), (금융)거래의 설정·유지·이행·관리를 위한 상담을 통해 생성되는 정보

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하십니까?

본인 성명 : (서명)
대리인 성명 : (서명)
전화상담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고 상담신청을 하시겠습니까?

고객정보

바로상담을 위한 채팅요청 입력 표
- -

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[필수]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 [채팅 상담 신청]

* [ ㈜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] 귀중

  • 귀 행과의 비여신 (금융)거래와 관련하여 귀 행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수집·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「개인정보보호법」 등 관계 법령에 따라 본인의 동의가 필요합니다.

수집·이용 목적

  • 채팅 상담

보유 및 이용기간

  •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상담거래 종료일까지 보유·이용
  • 위 보유 기간에서의 상담 거래 종료일이란 “신청하신 채팅상담 거래가 종료된 날”을 말합니다.

    채팅 상담 종료일 후에는 금융사고 조사, 분쟁 해결, 민원 처리,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목적으로만 보유·이용됩니다.

거부 권리 및 불이익

  • 귀하는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, 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관한 동의는 “채팅상담”을 위한 필수적 사항이므로,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채팅 상담이 가능합니다.

수집·이용 항목

개인(신용)정보

  • 일반개인정보 : 성명, 연락처

위 개인정보 수집·이용에 동의하십니까?

본인 성명 : (서명 또는 인)
대리인 성명 : (서명 또는 인)
채팅상담을 위한 개인(신용)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시고 상담신청을 하시겠습니까?

닫기
바로상담
두드림2U통장 관심지수, 레이어창 닫기×
Back to Top